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elle Store Web3.0 Hardware Store By CEO Jonathan Mechanical Engineering Inclusive Leader E.N.T.P. Innovator Thinking&Innovation™
(주)캡슐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카테고리

반응형

          새로운 시도를 위해 맥닐 인터네셔널은 사람의 생각에 집중했습니다.

            새로운 변화의 시간이 맥닐 인터네셔널에 도래되었기 때문입니다.

                                      어떤 준비를 해야하고, 

       현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연관 체계 분석 및 해석에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시도의 시작에서 

                     맥닐 인터네셔널은 어떤 모습을 갖추어야 할까요?

                    실패와 성공이 결정되는 순간, 균형감을 유지하는것이 

                         비즈니스의 핵심이라고 맥닐은 생각합니다.

                                과연, 작은 천사의 날개를 갖고있는 

                     맥닐은 저멀리 하늘로 높이 날아오를 수 있을까요? 


 리테일 비즈니스는 언제나 경제적 변화와 사회적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비즈니스 영역중 하나입니다.

 

 최근 맥닐 인터네셔널은 과거의 전자상거래와 비즈니스 모델로는 더 이상의 발전을 이룩할 수 없다라고 판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현재 리테일 비즈니스 모델은 과거 60여전 전의 미국 생산업체, 소매업체가 고객에게 행하는 구시대적 비즈니스 모델이었기 때문입니다.

 

 현재의 글로벌 경향을 살펴본다면, 새로운 판매 방식과 판매 장소(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비즈니스 모델 전환과 이를 통한 다양한 고객 취향에 민첩하게 대응을 해야 한다고 판단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맥닐 인터네셔널에서 최근 분석한 조사 자료 결과에 따르면, 현재 글로벌(국내, 해외) 소매 시장 진입 리드 타임은 8~10개월 정도 소요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맥닐 인터네셔널은 실시간 재고 관리 프로세스, 소비자 경향 대응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맥닐 인터네셔널에서는 고객을 맞이하고 판매하는 과정에 있어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적시에 구비하여 공급하는 사항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과거 오프라인 상점을 통해 성장한 맥닐 인터네셔널은 이에 대해서 충분히 실패한 경험을 했으며 그래서 회사의 발전에 있어서도 이를 가장 중요한 사항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글로벌 경향과 맞물려 국내 소비자의 행동 패턴 분석 결과, 전 세계에서 찾아보기 힘들정도의 신속한 요구 사항 이행과 빠른 속도를 고객은 원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관련 정보를 벌써 온라인 웹을 통해서 충분하게 구매 제품에 대한 정보를 검토하고 고려를 하신 상태에서 맥닐 인터네셔널을 찾고 계십니다.

 

 이에 맥닐 인터네셔널은 새로운 시도를 하기에 이르렀고, 도전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국내의 소매업체는 특성상 발전과 변화에 대응하는데 있어서 많은 경험이 부족한 상태 입니다. 그래서 맥닐 인터네셔널에서는 생산 업체와 주변 비즈니스 파트너를 대상으로 현실적이고, 실용적이고, 신속한 협력 관계 체계를 구축하기에 이르렀으며 IT의 장점인 민첩함과 유연함을 직관적으로 비즈니스에 적용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이러한 시도를 하게 되었던 것은 바로 맥닐 인터네셔널의 기본에 대한 중요성에서부터 시작된 창조적인 시도가 기반이 되었습니다.

 

 고객보다 더 많이 알아야 하며, 제조사보다 더 많은 부분을 고려해야 하며, 나아가 새로운 웹2.0을 기반으로한 상호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맥닐 인터네셔널에서는 관련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순차적으로 구현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를 효과적으로 매 순간, 매 시그먼트를 통하여 쌓아나아가고, 경험하기 위해서는 맥닐 인터네셔널의 구성원 자기 개발이 근간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합리적이고 논리적인 생각과 행동의 변화는 바로 구성원 자기 자신이 변하기 시작할때부터 가능한 것이라고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맥닐 인터네셔널을 이용하고 계신 여러 고객님들 께서는 신선하다, 처음본다, 실용적이다, 세밀하다, 친절하다, 많이 배려한다, 창조적이면서 역동적이다.”라는 말씀을 최근 맥닐에서는 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피드백을 받기까지 맥닐에서는 그동안 전체 소매 시스템과, 비즈니스 파트너 관계에서의 새로운 시스템 구축을 위한 피나는 노력이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는 경기 침체기와 더불어 더 합리적이고, 이해할 수 있는 가격대에서 완벽한 품질과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는 프로세스와 연구 개발 과정에서 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다양한 고객 요구 사항에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맥닐 인터네셔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맥닐 인터네셔널에서 2011년에 집중할 비즈니스 목표 4가지*

1.다이나믹한 정보 교환 및 강건한 고객&파트너 협력관계 구축을 위한 Web 2.0 활용 및 적용

2.Web 2.0을 기반으로 한 고객의 피드백 수집 및 분석을 통한 고객 관계 강화
  (맥닐 인터네셔널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절대로 수집하지 않습니다!)

3.시장이 원하는 제품과 제품 개발을 위한 연구 활동 강화

4.기존의 고객 회원 가입 유도 형식 탈피 및 새로운 Web 2.0 기반 웹 접근성에 집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