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09년 9월 12일 워크샵 세미나 아젠다.
*CS 참고 자료 섹션.
-현 시대 고객 트렌드 소개.
-고객지원을 위한 방법론 구결.
*협업에 관한 섹션.
-협업에 관한 방법론 구결.
-커뮤니케이션의 구결.
*자기 계발을 위한 섹션.
-하이퍼 스페셜리스트 및 스킬 관리.
-문서 작성의 5가지 구결.
-기업 문화와 관리자의 구결.
시간 |
주제 |
발표자 |
15:00 – 15:15 |
현 시대 고객 트렌드 소개 |
손 호 성 |
15:15 – 15:30 |
고객 지원을 위한 방법론 |
“ |
15:30 – 15:40 |
휴 식 |
“ |
15:40 – 15:55 |
협업에 관한 방법론 |
“ |
15:55 – 16:10 |
커뮤니케이션의 구결 |
“ |
16:10 – 16:20 |
휴 식 |
“ |
16:20 – 16:35 |
하이퍼 스페셜리스트 및 스킬 관리 소개 |
“ |
16:35 – 16:50 |
문서 작성의 5가지 구결 |
“ |
16:50 – 17:05 |
기업 문화와 관리자의 구결 |
“ |
반응형
'3.Training Center > Personal Proce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고자료]IT 프로페셔널의 조건 (0) | 2010.01.15 |
---|---|
[참고자료]8 problem solving process (0) | 2010.01.15 |
[참고자료]기획서 작성 순서 (0) | 2010.01.15 |
[참고자료]마케팅 기획의 순서 (0) | 2010.01.15 |
[참고자료]좋은 회의란? (0) | 2010.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