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P & 4C process.
1.Product
- 어떤 제품을 팔것인가?
-시장 예측, 저품 개발 전략 결정, 제품 런칭 일정 수립, 런칭 전략 수립
2.Price
- 제품을 어떠한 가격에 팔 것인가?
-가격 전략(제품의 특성별, 유통별, 타켓 포지셔닝별 분류해서 전략 수립)
3.Place
- 어디서 팔 것인가?
-판매 경로 전략 수립.
4.Promotion
- 홈 페이지에서 제공 되어지는 내용은?
- 정보 제공 전략 수립.
5.Community
- 회원제 운영 방식은?
-정보의 효율적 제공을 위한 전략 수립.
6.Communication
- 기업과 개개인의 대화, 의견 교환 방법은?
7.Commerce
- 온라인에서의 전자 상거래 방식은?
-B2B, B2C
반응형
'3.Training Center > Personal Proce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고자료]IT 프로페셔널의 조건 (0) | 2010.01.15 |
---|---|
[참고자료]8 problem solving process (0) | 2010.01.15 |
[참고자료]기획서 작성 순서 (0) | 2010.01.15 |
[발표자료]IT 고객 지원 워크샵 세미나 자료 (0) | 2010.01.14 |
[참고자료]좋은 회의란? (0) | 2010.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