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시장 조사:현황 및 문제점 돌출.
-메신저 활용, 현장 답사, 고객 접촉 설문 조사.
2.시행 방향:문제점 해결을 위한 개선 사항.
3.시행 개요:5W, 2H(Why, When, Where, Who, What, How, How much)
4.추친 순서:단계별(Pre-Main-Post)
-전략은 월별 캘린더 이용, 차별화해서 추상화.
5.Auction Plan
-세부 시행 방법 수립
6.홍보 방안
-시전, 행사중, 사후로 나누어 구체적으로 수립.
7.판매망 구축 업무
-회사/유통,대행사, 협력사
8.추진 일정
-D-00 의거, 세부 항목별 준비 과정 도표화.
9.소요 예산
-전체 예산과 세부 예산 나누어 제시.
반응형
'3.Training Center > Personal Proce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고자료]IT 프로페셔널의 조건 (0) | 2010.01.15 |
---|---|
[참고자료]8 problem solving process (0) | 2010.01.15 |
[참고자료]마케팅 기획의 순서 (0) | 2010.01.15 |
[발표자료]IT 고객 지원 워크샵 세미나 자료 (0) | 2010.01.14 |
[참고자료]좋은 회의란? (0) | 2010.01.14 |